자료실
[졸업] 졸업제도신청서(졸업계획서) 및 논문작성 지침 안내
[졸업제도신청서(졸업계획서)]
졸업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졸업제도신청서를 막학기 종강일까지 학과사무실에 방문 혹은 이메일 제출하셔야 합니다.=> 졸업제도신청서 미제출시 따르는 졸업에 대한 문제의 책임은 학생에게 있습니다. (미리제출권유)
학과 공용이메일 주소 : english2@hnu.kr
[졸업제도신청서 작성법]
대학 -> 문과대학
학부, 전공 -> 영어영문학과
학번, 이름, 연락처 기입
다전공 이수자 -> 다전공 학과도 기입
[논문(완본)] 제출기한 : 종강일까지 학과사무실에 직접 제출. (이메일 제출 X)
졸업계획서 양식과 논문작성 방법을 첨부파일에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논문작성 진행 절차
1. 매 학기 초 멘토교수님께 논문작성으로 졸업 의사 전달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일정은 학교홈페이지의 학사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문의처 : 042-629-7320
멘토교수 상담(이메일, 전화, 대면 등)으로 컨택
2. 논문 주제를 정한 뒤, 졸업제도신청서의 <<논문계획서>>란을 작성하여 멘토교수님께 제출
논문계획서 제출기한 : 매 학기 중간고사 전까지
3. <<졸업 논문 양식>>파일 1페이지를 참고하여 논문 작성
작성 시 주기적으로 멘토교수님께 컨펌받아야 합니다.
4. 최종본 제출 최종본을 멘토교수님 1부, 학과사무실에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.
최종본 제출기한 : 매 학기 종강일까지
*졸업제도신청서(논문계획서) 및 졸업논문 양식은 자료실에 있습니다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