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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안내]지속적인 수업 질관리를 위한 원격수업 개선(불편)의견 상시 온라인 접수 창구 안내

작성일 2021-09-10 09:43

작성자 안효빈

조회수 15

지속적인 수업 질관리를 위한 원격수업 개선(불편)의견 상시 온라인 접수 창구 안내

2. 관련 근거

가.「한남대학교 학칙시행세칙」제2절 수업관리
나.「학사관리 운영내규」제3장 내지 제4장
다.「원격교육지원센터운영규정」제2조 및 제4조

3. 위 호와 관련하여 지속적인 수업의 질관리(CQI)를 위한 상시 환류 체계를 마련하고, 이에 따른 재학생 만족도 제고를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원격수업 개선**(불편)의견 온라인 접수 창구를 설치·운영**하오니 학과 내 교수님 및 학생들에게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가. 내용 : 원격수업 개선**(불편)**의견 온라인 접수 창구 설치

나. 목적

  1. 원격수업 개선(불편)의견 접수 창구 부재로 인한 학생들의 혼란 해소
  2. 원격수업 개선(불편)사항 즉시 해결을 위한 행정부서-학과 상시 질 관리 협조 체계 구축
  3. 원격수업 개선(불편)접수 DB(빅데이터)를 활용한 수업의 질 개선

다. 절차

학생 학생 교원 교원 교원 학생
원격수업 개선 또는 불편사항 발생 의견 제출 의견 접수 및 확인 개선 개선사항 입력 개선사항
확인

라. 기타사항

  1. 학생 의견이 제출된 다음 날 오전 9시에 일괄 전송(단, 주말에 의견 제출 시 다음 월요일에 전송)

  2. 자유로운 의견 개진을 위한 작성자 익명 처리(작성 내용만 확인할 수 있으며 작성자 확인 불가)



    붙임 1. 원격수업 개선(불편)의견 온라인 접수 창구 안내문(학과 및 교원용) 1부.
              2. 원격수업 개선(불편)의견 온라인 접수 창구 안내문(학생용) 1부.
              3. 원격수업 개선(불편)의견 온라인 접수 창구 안내자료(학생용)(그림자료) 1부. 끝.

최종수정일 : 2021-08-18